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COMMUNICATION

Media

  1. Home
  2. Communication
  3. Media
이룸디자인, 뉴브랜드 이룸골프아카데미 오는 13일 오픈 2017.02.17

이룸디자인, 뉴브랜드 이룸골프 아카데미 오는 13일 오픈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이룸디자인이 오는 13일, 당사의 직영점인 이룸골프아카데미 석촌호수점 오픈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오는 13일(월) 오후 7시, 오픈 예정인 이룸골프아카데미는 프리미엄 스포츠 인테리어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룸골프시스템을 접목한 이룸디자인이 런칭한 새로운 골프 브랜드다. 

이룸골프아카데미는 260평 규모의 자체 브랜드인 이룸골프 시스템의 13타석, 4종 스윙 분석실을 포함한 총 14타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중앙부에 시선을 압도하는 Bar 테이블과 Teezone 공간이 나뉘어 있다.

또한 샤워실과 파우더룸을 완비 하였으며, 250여개의 락카룸을 만들어 이동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화하였다. 이외에도 50대 이상의 주차시설을 완비한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실내 골프연습장을 디자인했다.

이룸골프는 직접 설계 디자인한 인테리어와 자체 생산하는 이룸골프시스템 시뮬레이션 장비, 그밖의 최첨단 분석 장비와 트레이닝을 접목한 과학적인 운영체제가 특징이다. 

이룸골프 시스템은 70여 개의 골프코스가 있어 연습과 라운딩을 동시에 할 수 있다. 또, 각자 타석에서 같은 코스를 동시에 시작하여 18홀을 돌아도 20여 분 밖에 걸리지 않아 점심시간을 활용한 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룸골프의 바디픽스는 골프바디를 위한 컨디셔닝 공간을 두어 부상방지 및 기초체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포인트레슨은 1:1 집중레슨을 위해 각 개인의 변화와 비교를 기록하는 레슨노트를 만들어, 스윙분석부터 변화되는 모든 과정을 점검할 수 있다. 따라서 입문 골퍼부터 상급 골퍼까지 80여 개의 포인트레슨을 선택해 집중레슨을 받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특히 포인트레슨 전, 컨디셔닝레슨을 진행함으로써 골프에 필요한 근육 사용과 움직임을 미리 워밍업 할 수 있어 부상방지에 도움을 주고, 골프를 배움에 있어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는데 도움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한다.
아울러 이룸디자인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이룸골프아카데미 석촌호수점은 오는 13일 오픈을 기념하여 홍익이벤트와 무료시타 이벤트 등 소정의 상품을 준비해놓고 있다. 이룸골프아카데미 석촌호수점의 홍익이벤트는 골프레슨과 골프 컨디셔닝, 오픈 사은품이 포함된 ‘이용권 1개월’과 ‘이용권 3개월’을 각각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는 것이며, 무료시타 이벤트는 오픈 시점일인 13일(월)부터 15일(수)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아카데미를 등록한 모든 회원에게는 이룸골프 탁상달력과 고급 텀블러가 증정되며, 개월 수에 따라 1개월 등록 시 골프장갑, 3개월 이룸골프우산, 6개월 고급골프 파우치, 12개월 Swing Fix + Body Fix 무료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룸골프아카데미 관계자는 “자사는 현재 골프의 품격을 더하다, 골프를 디자인하다, 골퍼의 가치를 이룬다는 세가지 슬로건을 바탕으로 골프산업의 교육문화에 새로운 첫발을 내딛고 있다”며 “오는 13일 오픈을 앞둔 이룸골프아카데미 석촌호수점 에서는 고객의 만족과 효과적인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보안하여, 다양한 방법을 통행 체계적인 골프교육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이룸골프 아카데미 오픈은 앞으로 나날이 추락하는 가맹시장에서 새로운 프랜차이즈 모델을 위한 기반을 보여주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룸골프아카데미 석촌호수점은 평일 오전 6시~오후 11시, 주말 오전 9시~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국가공휴일과 매월 둘째 주 목요일을 정기 휴일이라고 전했다.

 

 

▼ 원문 기사 링크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011255240&code=61141411&cp=nv